폴란드·스페인·한국 아티스트가 함께하는
< 2022 공공외교랩소디 – 월드 인 하모니 >
- 10월 5일(수) 오후 7시 30분 노들섬 라이브하우스
- 재즈, 플라멩코, 조선팝이 함께 어우러지는 세계 문화 공연
KF(Korea Foundation, 한국국제교류재단, 이사장 김기환)는 11월 중순 개최될< 제 5회 공공외교주간 > 의 사전 이벤트로, 오는 0월 5일(수) 오후 7시 30분 노들섬 라이브하우스 에서 < 2022 공공외교랩소디 – 월드 인 하모니 >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공외교랩소디는 자라섬재즈페스티벌과의 협력으로 페스티벌 참여 해외 공연팀과 한국 ‘조선팝’ 팬드의 공연을 통해 쌍방향 문화교류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 어쿠스틱과 전자음악이 융합된 창의적인 사운드로 프리/아방가르드 재즈를 연주하는 폴란드의 ‘이에이비에스(EABS)’, △ 재즈 피아노 트리오와 플라멩코 댄서가 함께하는 스페인의 ‘바렌시아(Barencia)’, △ 조선팝의 창시자이자 JTBC 풍류대장의 초대 우승팀인 ‘서도밴드’까지, 자신들만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 3팀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KF는 우리 국민 및 주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세계 문화 공연 감상 및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공연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KF 관계자는 “각국 아티스트들의 특색 있는 공연을 통해 서로 간의 문화 교류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석 무료로 제공되는 이번 공연은 10월 3일까지 KF통합예약포털(https://www.kf.or.kr/reserve)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공연 개요]
▪ 일시 : 2022.10.5.(수) 오후 7:30
▪ 장소 : 노들섬 라이브하우스
▪ 주최 : 한국국제교류재단
▪ 주관 : 스테이지원
▪ 문의 : 한국국제교류재단 글로벌센터사업부 02-2151-6526 performance@kf.or.kr
㈜스테이지원 02-780-5054
붙임
1. 공연 포스터
2. 공연 개요(공연단 소개 포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