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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재단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사업

  • 등록일 2012.03.23
시작 날짜
2012.03.23 
마감 날짜
2012.04.13 

 조달물자(내자) 구매긴급입찰공고
                                      -
                                          국내입찰(협상에의한계약)
 
    서울지방조달청 내자 공고 제 201203-33320-00 호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구매관리번호 : 12-12-8-0834-00
    수 요 기 관 : 한국국제교류재단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
    품 명  : 시스템관리용역
    수 량  : 1.000
    단 위  : 식
    분 할 납 품  : 가능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입찰(개찰)일시 : 2012/04/13 15:00
    납 품 기 한 : 2014/04/30
    추 정 가 격 : 822,872,727 (* 부가세별도)
    입 찰 건 명 : 한국국제교류재단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사업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자 : 2012/04/10 14:00
    전자입찰서마감일시 : 2012/04/13 14:00
   -         
    ◐ 입 찰 참 가 자 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0.07.01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
            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② 중소기업청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분야의 "시스템관리용역"으로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만 허용)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4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소프트웨어사업자]은 사업 금액의 하한
         (지식경제부 고시 제2011-299호)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제5항의 내용을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제5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참 고 사 항
       * 본 입찰에 관심이 있는 업체는 2012.04.05.까지 가격산정 참고자료를 e-mail
       (ppspps@korea.kr) 또는 Fax(0505-480-1696)로 담당자(이남수:070-4056-8881)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동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을 24개월(2012.05.01 ~ 2014.04.30)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 동 사업은 장기계속계약으로 총계약금액을 결정하고 연도별 예산에 따라 순차계약을 체결합니다.
   ☞ 총차 금액 : 905,160,000원 (용역기간 : 2012.05.01 ~ 2014.04.30)
   1) 장기 1차  : 293,202,000원 (용역기간 : 2012.05.01 ~ 2012.12.31)
   2) 장기 2차  : 458,969,000원 (용역기간 : 2013.01.01 ~ 2013.12.31)
   3) 장기 3차  : 152,989,000원 (용역기간 : 2014.01.01 ~ 2014.04.30)

   * 본 사업은 정보누출금지대상으로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8호 및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안 상세내용이 필요한 경우 수요기관의 열람 승인을 득한 후 직접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2. 세부품명 및 수량
     * 사 업 명 :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 제안관련 문의처 : 한국국제교류재단 경영혁신팀 이상훈 과장(☎02-2046-8558)
     * 기타 세부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해당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에 의하며,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권유서, 규격서, 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주요 공지사항

   3-1. 입찰 관련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입찰에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지식경제부 고시
       제2011-299호)”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참가자격 결격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동 내용을 숙지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사업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
      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2. 공동수급 관련 공지사항
    *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
      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3-3.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사항
    * 평가기관 : 서울지방조달청
      - 발표자료: 제안서 접수시 제출한 CD(또는 USB메모리)
        프로젝터 및 노트북 : 조달청에서 준비합니다.
      - 기술평가 일정은 제안서 접수 시 입찰참가자에게 직접 통지합니다.
      - 발표순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결정됩니다.
      - 대표사의 임·직원 및 공동수급체의 임·직원만 제안발표회에 참석 가능합니다.
        (발표자 포함 5인 이내)
      - 참석자 전원은 재직증명서, 신분증,「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발표는 반드시 사업책임자(PM)가 직접 하여야 합니다.(제안서에 사업책임자(PM)를
        반드시 명기)
        (제안서에 명시된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하지 않을 시에는 제출된 제안서를 대상으로
         평가위원이 서면으로 평가합니다.)
      - 발표장소에서 추가자료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 평가일자 : 평가 상세일정은 제안서 접수 시 입찰참가자에게 직접 통지합니다.

   3-4.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일 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제출서류 
   4-1. 공동수급협정서 : 전자제출(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하는 업체에 해당)
    * 제출기한 : 2012.04.12. 18:00
    *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4-2. 기술지원확약서 : 수요기관에 제출(낙찰자만 해당)
    *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붙임 과업내용서에 명시된 바와 같이 ‘기술지원확약서′를 계약 후 10일
      이내에 수요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아 계약이 해제된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 수요기관에서 기 체결한 협약서 사본을 제공할 예정이며,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제공된 사본을
         근거로 당해 발급권자에게 기술지원확약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협약서 사본은 본 공고에 첨부된 파일 참조)
       - 기술지원확약서의 발급은 기술지원사와 낙찰(예정)자 또는 계약상대자간에 공정한 거래질서 등에
         반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세부협약 등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입찰자는 제반조건 등을
         확인해야하며, 확약서를 제출하지 못한 책임은 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4-3. 제안서 및 입찰관련서류 : 직접제출
     * 일 시 : 2012.04.13. 15:00
     * 장 소 : 서울지방조달청 별관입찰실/제안서접수실(별관2층)
     * 제출서류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 시 아래서류 모두 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신분증 지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시는 반드시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 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등 관련 서류 1부.
       ※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하여도 됩니다. 

       ③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입찰무효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④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신고 확인서, 직접생산증명서 각 1부.
       ⑤ 제안서, 평가참고자료
          - 제안서 : 제안서 수록 CD 3매
            (본 사업은 우리 청에서 시행하는 제안서 전자화 대상 사업으로서 제안서는 종이서류 대신
             CD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우선협상대상자(계약상대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종이서류 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 평가참고자료 : 제안요약서, 색인(평가항목 순서대로 해당하는 제안서 페이지를 정리한 표),
                           발표자료 각 8부(원본 1부 포함) 및 동 내용 수록 CD 3매(제안서 수록 CD에
                           포함 제출 권고)

       ※ 공동계약의 경우에는 대표사가 구성원전원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상기접수시간에 모든 참여업체의 제안서를 일괄접수(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하고 평가관련 사항을 공지할 계획입니다.
       ※ 입찰시 제출한 자료(CD포함)에 의해서만 제안서 발표를 시행합니다

   5. 입찰보증금
      ① 입찰보증금의 납부
         가.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관이 입찰보증
             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나.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
             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
             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다. 입찰자가 ′가′ 내지 ′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라. 상기 ′가′ 내지 ′다′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본청 경영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②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④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⑤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⑥ 공동계약의 경우 입찰보증금은 「공동계약운영요령」제10조에 따라 납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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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
       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
       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구성원전원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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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기타 사항은 계약예규 2200-04-158-4(2012.01.01)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및
        "협상에의한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정보기술용역과-13338, 2011.12.23)에 의합니다.

   8. 기타사항
      * 본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업무처리규정
        제48조의 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단,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 적용을 받습니다.)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등)은 정부 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또는 나라장터 인터넷폰,
        FAX:042-472-2297)로 문의하여 주시고, 본건의 규격 및 가격 관련 사항은 서울지방조달청
        정보기술용역과(담당자 : 이남수 ☎ 070-4056-8881 FAX 0505-480-169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217 (반포동 520-3)) (우편번호 137 - 756)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기초금액의 ±2 범위)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행동강령책임관(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pps.go.kr)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서울지방조달청 조달 물자 계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