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인사총무부 - 3616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재단 고객만족도 조사분석 용역업체 선정 입찰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11.12월말 이내
다. 예 산 액 : 일금오천만원정(₩50,000,000-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RFP)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2. 입찰참가 자격
가.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 기준 최근 3년간 매년 국내 민간 또는 공공기관의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2조의 규정에 의하여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최대 5인까지만 공동수급체 구성이 가능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공동계약운용요령(회계예규) 참조
3. 제안서 제출 및 입찰참가 신청(우편접수, 팩스 등을 통한 접수 불가)
가. 제출기한 : 2011. 10. 26(수), 15:00
나. 제출장소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558 외교센터빌딩10층 1006호 인사총무부
4.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관한 공고는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와 우리 재단 홈페이지(www.kf.or.kr)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찰관련 인사총무부 차상경(02-2046-8519), 제안요청서 관련 경영혁신실 한혜진
(02-2046-863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1년 10월 18일
한국국제교류재단 이사장